여주농업기술센터, 식량작물분야 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 개최!

여주농업기술센터, 식량작물분야 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 개최!

   
   

이상현기자

여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덕수)에서는 지난 7월30일과 31일 경기도 식량작물분야 기술보급사업 중간평가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이 날 평가회는 기술보급사업장의 현장 기술 공유와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로 경기도농업기술원 최미용 기술보급국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각 시군 농촌지도사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여주시는 올해 ‘고구마 부가가치 창출 가공품 개발보급 시범’ 사업장을 시작으로 ‘원료곡 국산화 연계 떡류산업 현대화 육성 시범’, ‘벼 친환경 포트육묘이앙 재배기’, ‘술 시범’사업장을 차례로 현장방문 후 일성콘도에서 총평 및 숙박·만찬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기도농업기술원 최미용 기술보급국장은 “현장에서 직접 시범사업 추진현황을 살펴보았고 잘된 점,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을 분석해 금후 추진계획에 반영함은 물론 내년도 사업에도 참고하겠으며, 향후 정기적으로 수시현장평가를 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농업기술센터 박중하 기술보급과장은 “국내외 넓은 소비시장을 확보할 수 있는 여주 농산물로 육성하기 위해 품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가공품 개발로 성공모델 육성과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여주홍보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