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 대장 합동 이 ‧ 취임식 가져

여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 대장 합동 이 ‧ 취임식 가져

   
   

이상현기자

여주소방서(서장 염종섭)는 8일 3층 대회의실에서 정병국 국회의원, 유광국 경기도의원, 여주시의회의장, 경기도 의용소방대연합회장 및 시・군 연합회장, 의용소방대원과 내빈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이기철 남성연합회장은 의용소방대원으로 ‘99년도에 입대하여 20여 년간 활동했으며 의용소방대의 발전에 공헌은 물론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화재예방 및 홍보활동에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 안전문화 정착에 헌신한 공로로 경기도지사로부터 공로패가 수여되었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이홍주 연합회장은 ‘07년 여주수난구조전문의용소방대에 입대하여 대원과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화재예방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왔으며 취임사를 통해 전임회장 뜻을 이어받아 여주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의용소방대연합회가 솔선수범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용사항은 여주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기철(이임)▶ 이홍주(취임), 여주의용소방대 여성연합회장(여주여성대장) 조경옥▶함정화 , 가남의용소방대장 이지용▶유인근, 능서의용소방대장 최복기▶권기환, 북내의용소방대장 남상근▶여완구, 강천의용소방대장 신동복▶최원집이다.
 
염종섭 서장은 “그 동안 봉사와 희생에 대한 확고한 신념으로 소임을 다한 이기철 이임 회장을 포함한 대장들께 노고를 위로하고 신임회장 및 대장에게는 봉사와 재난예방활동을 통한 다 함께 안전한 여주시와 지역사회의 온정을 불어넣는 의용소방대로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는다” 고 말했다.
 



여주홍보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