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바른치킨업체 저소득 50가구에 치킨 기부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자, 바른치킨업체 저소득 50가구에 치킨 기부

   
   

이상현기자

여흥동 소재 바른치킨(대표 이서우)에서 지난 17일 여흥동(동장 김동윤)에 치킨 50마리를 기부했다.

 기부된 치킨은 따뜻한 상태로 포장되어 관내 아동을 양육하는 저소득 50가구에 전달됐다.

이 기부는 이서우대표와 바른치킨 본사가 함께 50마리를 직접 조리하고 전달하는 나눔의 줄거움을 나눴다.

이서우 대표는 “본사와 함께 땀흘려 치킨을 튀기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며 나눔의 값진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개학 연기로 인해 고민이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동윤 여흥동장은 “이 기부로 아이들과 부모님이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을 것이라며, 뜻깊은 기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활동적인 아이들이 집에 가만히 있다 보면 굉장히 답답해해 할 것이다. 빨리 사태가 진정되어 아이들이 만껏 밖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바른치킨 여주스타점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연계하여 노래방 등 시설을 개방하는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기업이 되고자 재능나눔 및 기부활동 확대하기로 했다.
 



여주홍보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