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관리공단 제2회 공무직 및 제4회 기간제 공개채용

여주도시관리공단 제2회 공무직 및 제4회 기간제 공개채용

   
   

이상현기자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위해 공무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은 수영강습원 및 안전가드 5명, 시설관리원(설비) 1명, 시설관리원(행정) 1명, 수상안전보조강사 1명, 차량운전원 2명과 장애인들의 사회적 진출을 돕기 위하여 시설관리원(조경) 분야로 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육아휴직 대체근로자 채용을 위하여 차량운전원을 기간제 근로자로 1명 더 채용할 예정으로 총1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9월 14일부터 9월 21일까지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전형을 실시하며 필기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전형을 진행한 뒤 10월 16일에 최종 합격예정자를 발표한다. 필수자격 및 자세한 사항은 여주도시관리공단 채용 홈페이지(recruit.incruit.com/ yjcmc)에서 확인하면 된다.

여세현 이사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코로나19로 여주시 관내에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여주홍보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