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단대순진리회 본부도장, ‘사랑의 쌀’ 기탁

종단대순진리회 본부도장, ‘사랑의 쌀’ 기탁

   
   

이상현기자

여주시 강천면 소재 종단 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에서는 지난 15일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관내 저소득층과 풍성한 추석을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여주쌀 20kg 100포(700만원 상당)를 강천면에 기탁했다.


 종단대순진리회는 매년 설 명절과 추석 명절에 백미를 기탁하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사업을 수년째 이어가고 있으며, 지역사회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역복지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하고 있다.


 김욱 선감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종단에서 준비하게 됐다. 이번 추석 명절은 코로나19 상황에서 맞이하는 명절이고, 모두가 힘든 상황이 아닌가 싶다. 이럴 때 일수록 관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그 어느 때 보다도 필요한 시기이다. 종단에서 준비한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힘들지만 함께 하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에 적극 동참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돌보는 사업에도 최선을 다해 적극적으로 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연석 강천면장은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살뜰히 생각해 주시고, 어려움을 함께 이기고자 하는 사려깊음을 담아 백미를 기탁해 주신 종단 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에 감사함을 전하고, 기탁한 백미는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종단의 마음을 담아 필요한 주민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여주홍보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