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석 한나라당 여주군수 후보 선거현장

김춘석 한나라당 여주군수 후보 선거현장

   
   

여주투데이
한나라당이 오는 6월 2일 실시되는 전국동시지방선거 여주군수 후보로 김춘석(59)씨를 공천하는 등 모든 공천절차를 마무리했다.
 
한나라당 공천심사위원회 소속 배은희 의원은 4월 28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갖고 "제21차 공심위 전체회의에서 전략지역의 기초단체장 후보에 대한 논의와 의결을 진행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4월 24일 한나라당 경기도당이 여주군 광역 및 기초의원 공천자를 발표했다. 

도의원 제1선거구 원욱희(61), 제2선거구 김진호(58) 예비후보를 각각 공천했다. 
군의원 가선거구 1-가 박명선(54), 1-나 최진호(55) 1-다오정택(50),예비후보, 나선거구 2-가 길두호(59),2-나 김규창(55), 2-다 허송(65) 예비후보가 공천됐다.
김춘석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반듯이 여주군수로 당선되어 침체된 여주경제를 살리겠다”고 말했다.
 
또 “그동안 여주는 정치력이 부족한 점이 많아 주민들이 갈등과 반목이 심했다”며 “흐트러진 민심을 잘 수습하는 것이 제1의 과제”라고 말했다. 
한나라당 여주지역협의회는 4월 30일 여주군민회관에서 이범관 국회의원, 원유철 도당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6.2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필승결의대회를 가졌다.
 
김춘석 한나라당 여주군수 예비후보는 1950년 여주읍 홍문리에서 태어나 여주초, 여주중, 제물포고, 서울대 사회학과, 서울대 행정대학원, 미국 위스콘신대를 졸업했다.
 
1973년 제14회 행정고시에 합격, 예산청 자치환경예산과장, 기획예산처 기획예산담당관, 국무조정실 연구지원 심의관, 정책상황실장, 주한미군대책기획단 부단장, 한국전자거래진흥원 원장 등을 역임했다.
한편, 한나라당 공천 이후 원경희 여주군수 예비후보는 공천에 불복, 한나라당을 탈당했으며, 유용태 예비후보는 사퇴의사를 밝혔다.
인터뷰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