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2015년 하반기 인사 발령

여주시, 2015년 하반기 인사 발령

   
   

이상현기자

여주시(시장 원경희)는 7월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승진·전보 등 71명의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5급 승진리더과정 교육을 수료한 김기봉 대신면장과 엄경숙 보건사업과장이 5급 사무관으로 승진하는 등 5급 2명,  6급 6명,  7급 10명, 8급 7명 등 25명의 승진 인사발령이 있었다.

 

또한 김기호 경리팀장이 교통행정과장 직무대리로, 방영철 지역경제팀장이 보건행정과장 직무대리로 보직발령을 받았고, 최영호 문화관광과장이 안전총괄과장으로, 박제윤 안전총괄과장이 문화관광과장으로 자리를 옮기는 등 5급 4명, 6급 24명, 7급 이하 15명 등 43명의 전보 인사발령과 3명의 신규임용을 실시했다.

 

원경희 시장은 “모두가 원하는 인사는 될 수 없지만 이번 인사는 부서장의 의견을 수렴해서 합당한 부서 배치와 보직을 부여하여 인사를 단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보직에서 6개월 이내에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되어 12만 여주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은 앞으로 과감히 발탁해 인사운영을 할 계획이므로 더욱 분발하여 명품여주 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제목
인사 · 동정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