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도시관리공단 CI 변경, 시민중심 열린 공기업으로 새로운 변화 실시

여주도시관리공단 CI 변경, 시민중심 열린 공기업으로 새로운 변화 실시

   
   

이상현기자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지난 2일 CI 선포식을 통해 2020년 1월 1일부터 새로운 공단 대표 이미지(CI)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CI 변경은 시민중심의 열린 공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실시되었다. 기존에는 여주시의 CI를 쓰고 있어 공단의 사업과 경영목표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했으며,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도 많이 혼란스러웠던 상황이 발생하였다.
이번에 새로 바뀐 CI는 지난 7월 새롭게 수립된 공단의 경영가치체계를 반영하였다. “사람과 사람이 연결된 상생의 도시 공간을 상징화” 하였으며, 공단의 미션 및 비전이 반영된 오렌지, 블루, 그린 색상 등을 사용하여 상생·공존·시민중심을 상징하였다. 특히, 이번 CI 최종 선정 시, 직원 및 시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시민의 참여를 유도하여 CI를 변경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공단의 경영목표와 지향점을 CI를 통해 시민 및 고객들에게 제대로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2020년 새해에 공단 CI를 새롭게 변경한 만큼 2020년에 더욱 도약하는 여주도시관리공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새로운 포부를 밝혔다.
 



정치 · 행정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