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을에 예술을 담아주세요! 『2020 여주 마을미술 프로젝트』 참여작가 공모

우리 마을에 예술을 담아주세요! 『2020 여주 마을미술 프로젝트』 참여작가 공모

   
   

이상현기자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이달 초 선정된 대상지 2곳(가남읍 금당1통, 오학동 오학1통1)을 대상으로 마을미술 프로젝트를 수행할 참여작가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의 정체성과 지역이 가진 특색을 문화예술로 승화시킴으로써 지역민의 예술향유와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예술가들의 일자리 창출에 도움을 주기위해 기획됐다.

 참여작가 공모는 2곳의 대상지 중 1곳을 선택해 마을의 정체성과 장소성 연구를 바탕으로 사업을 기획하여 신청할 수 있다. 프로젝트의 주도적 운영과 행정 제반 수행이 가능한 단체, 프로젝트의 관리와 기획이 가능한 민간사업체 또는 참여작가와 행정전담인력 등 필수인원으로 구성된 2인 이상의 팀이면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은 대상지별 각 1팀씩(총 2팀)이 심사를 통해 선발되고, 선정된 작가팀은 팀당 최대 2천만원의 지원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www.y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1-881-9684)
 



사회 · 문화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