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9년 가족서비스 공모전” 수상

여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9년 가족서비스 공모전” 수상

   
   

이상현기자

여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지영)는 지난 8일 여성가족부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주관하고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된 가족네트워크 대회에 ‘2019년 가족서비스 공모전’에서 분야별 수기 장려상 및 프로그램 우수상을 수상했다.

여성가족부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는 다양한 가족서비스에 대한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 등 위하여 2019년 가족서비스 공모전(우수사업, 우수수기) 접수를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하였다.

여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센터사업과 지역센터, 공동육아나눔터, 아이돌봄지원사업 이용자 수기에 공모하여 수상하였다.
수상내역은 센터사업 우수상 “이혼전후 위기가족 치유 통합프로그램”, 지역센터 수기 장려상 응웬티주옌 “내 인생의 골든타임”, 공동육아나눔터 수기 장려상 홍미경 “내 아들은 외동이 아니랍니다”, 아이돌봄지원사업 이용자 수기 장려상 김병철 “우리 가족에게 심장과도 같은 우리 선생님”이다. 수기는 향후 책자로 제작되어 배부 될 예정이다.

정지영 센터장은 “이번 가족서비스 공모전을 계기로 앞으로도 여주시민이 건강한 가정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여주관내에 더욱 알리고 많은 여주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주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여주시민을 위한 부모교육, 가족문화 프로그램, 가족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 센터 위치는 세종로 61 현대아파트 상가 3층이며 자세한 안내 및 문의는 031-886-0321. 

 



교육 · 스포츠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