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북면 주민자치위원회 ‘2019년 산북한마당 발표회’ 개최

산북면 주민자치위원회 ‘2019년 산북한마당 발표회’ 개최

   
   

이상현기자

지난 7일(토) 산북 실내체육관에서 산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석대)의 주최로 ‘2019년 산북 주민자치 한마당’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하나된 산북마당’이라는 부제 아래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화합을 도모하고, 발표회를 통해 각 동아리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정병국 국회의원, 유필선 시의회의장, 박시선 여주시의원 등 여주시 주요 인사들과 지역 기관·단체장, 산북면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품초등학생의 사물놀이를 식전행사와 1년간 주민자치센터의 활동을 담은 동영상, 박세윤 산북면장의 환영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오카리나 연주, 라인댄스, 바이올린 연주, 산북 스마일스타, 기타, 난타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의 이목을 잡고, 호응과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으며, 특히 올해는 평양예술공연단의 특별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해 주었다.

  정석대 산북면 주민자치위원장은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산북한마당 발표회에 모두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동했다”며, “앞으로 산북주민자치위원회가 산북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주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박세윤 산북면장은 “이번 발표회를 준비해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공연자, 그리고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통해 산북면 주민들의 삶의 질이 한층 향상되고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컬뉴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