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면 2차 기관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금사면 2차 기관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이상현기자

 금사면(면장 곽호영)은 지난 6월 25일 금사면 이포권역행복센터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던 2차 기관단체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관내 기관·단체장 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회의에서는 재활용품 교환사업 안내, 탄소포인트제 가입신청 안내, 여주시 다자녀 장려금 지원사업 안내, 코로나19 대응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지원사업 안내, 어르신 폐렴구군 예방접종 실시 안내 등 시(면)정에 대한 홍보가 있었고, 이어 기관·단체별 정보공유 및 현안 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 김두성 이포초등학교장은 이포초등학교·하호분교에서 교육부 정책사업으로 선정된 공간혁신 사업을 언급하며, 새로운 학습 환경과 다양한 교육과정 개발을 통해 학생들에게 최적의 환경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전하며, 많은 아이들이 유입되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했다.
 
 곽호영 금사면장은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신 기관단체장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금사면정이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테니, 앞으로도 꾸준한 협력을 통해 금사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서 노력해가자고 말했다. 
 



로컬뉴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